호치민 마사지 추천, 유쥬스파 솔직후기 +무조건 방문하세요

호치민 마사지 추천, 유쥬스파 솔직후기 +무조건 방문하세요

호치민 마사지 추천, 유쥬스파 솔직후기 +무조건 방문하세요

Blog Article


우리나라와 달리 베트남 교민상권에서 특이한 호황 업종은 의류 및 잡화매장이다. 대부분 중국이나 베트남 공장에서 흘러나오는 명품 브랜드가 붙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매장들이다. 한국 여행객들이 반드시 들르는 쇼핑 장소이기도 하다. 서비스업 아이템 중 최고의 호황 아이템은 마사지 전문점이다. 우리나라보다 저렴한 인건비 구조 때문에 가능한 아이템으로 판단된다.


우선 하노이 마사지 가격은 어디를 가시나 거의 동일 하십니다. 워낙에 업체들이 온라인을 통해 가격 정보를 많이 올려둔 탓에 코스에 따라 차이가 나는 정도입니다. 선택을 하심에 있어서 중요한 거는 아무래도 운영된 기간이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하노이라는 도시가 큰 듯 하지만 그렇게 또 업체가 많은 도시는 아닙니다. 그러한 특성 때문에 긴 기간 동안 이곳에서 버티고, 영업하는 업체는 일정 수준 이상의 품질을 자랑한다고 봐도 무관합니다.


기분 좋게 서비스 받고서 샤워하고 새옷으로 갈아입고서 다낭공항으로 가서 사이공으로 가는 비행기 탔어요. 호치민공항 내려서는 그랩택시 타고서 숙소로 가서 뻗었어요. 예약 확인한 다음에 웰컴 드링크 마시면서 체크리스트에 서비스 받을 부위와 강도 등을 표시해서 전해주면 그대로 해 줘요. 맛싸지 받을 때는 테라피스트가 간단한 우리말은 알아들으니 요청하면 되고요.


중국인들은 해외에서 돈 씀씀이가 한국인보다 매우 크기때문에 관광객 타겟 1순위에 해당된다. 따라서 유흥도 마찬가지로 점점 JTV가 사라지고 KTV문화가 생겨나게된 이유다. 베트남 호치민에서는 일본 여행자거리가 따로 있으며 레탄톤 거리라고도 부른다.


일단 내가 호치민 에코걸 투어인증을 하면서 꼭 말해주고 싶었던 3가지가 있다. 일단 첫번째는 가격이 메리트가 충분하다는 점이다. 뭐 호치민이 비싸다고 하지만 태국이나 필핀보다는 훨씬 저렴하니까 괜찮다고 볼 수 있지. 국내와 비교해봐도 아주 합리적인 방향으로 시간 자체가 엄청 길기도 하니 나한테는 솔직히 좋았다.


물론 퍽치기나 소매치기는 조심해야 하지만 깡패라거나 강도사고는 거의 없음. 외국인 대상 범죄는 7배 가중처벌이라 '카더라'. 저녁에 돌아다니는 사람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음. 동시에 베트남인들의 생활습관도 꼼꼼히 따져야 한다.


그래서 원래 여기 자주 오는 로컬들만 자기 친구들과 함께 잔뜩 테이블 잡고 열심히 노는 모습입니다. 대신 여기 노래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고 애들도 잘 놀고 진짜 강추합니다. 잭디에 잘 노는 로컬 꼬셔서 걔 친구들이랑 오는걸 추천 드립니다. 그렇게 큰 침대에 누우니 팬티만 입고 올라와서 둘이서 마사지를 시작합니다.


한국인들이 많이 없기 때문에 한국어 가능한 가이드가 많이 없다는것이 하나의 단점 이지만 가격이 괜찮고 여러가지 요건상 괜찮은 패키지 서비스이기에 붐붐 마사지 다음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받고 있는 여행 패키지 입니다. 나트랑 에코걸은 다낭과 다르게 24시간은 아니고 12시간동안 낮밤으로 같이 밤거리 및 현지인들이 즐기는 클럽과 각종 바(BAR)를 다니는 투어이기도 하며 간단하게 술도 마시면서 얘기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불건전 목적이 아닌 현지인들과의 교류 및 나트랑 관광지 여행을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만족해 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에코걸 가이드의 능력에 따라 역시 달라지고 있으며 최소 200$부터 최대 600$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로컬 업소에서 가장 인기있는 마사지는 바로 로컬 무엉탄 럭셔리 마사지 일 것 입니다.


등쪽 맨살이 다 보이는 상태였는데, 밖에 사람들이 계속 돌아다녀서 좀 불편했습니다. 조금 빨리 끝나신 분들은 샤워하시고 다시 마사지를 짧게 받게되며, 피니쉬가 늦으신 분들은 샤워 이후 퇴실하게 됩니다.. 풍터이 마사지가 베트남에서 최고인 이유가 서비스에 있습니다..


건전 마사지는 오히려 물어물어 찾아가야 할정도 입니다. 베트남 밤문화는 퇴폐문화인 마사지 핫톡 이발소 카페옴 가라오케 비어옴 클럽 등등 있습니다. 베트남은 안가봤는데...인도에 가본 경험에 비추어...누군가가 투어나 좋은 곳을 데려간다고 해서 따라가면 항상 이런식이더라구. 미로같은 복도를 꺽고 꺽고 오르고 오르다 보면 서비스를 받을 룸에 도착한다. 세 코스 중에 선택가능 한 코스는 SUPER VIP 코스뿐이다.

안양오피 안양오피사이트 안양오피 안양op

Report this page